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6. 5.

아이에게 주기 좋은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몇일 전 코스트코에 갔다가 보고 궁금해서 사 온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에요.

집에와서 장 본 것을 정리 한 후 미리 얼려두려고 꺼내보았어요.

18개입이구요.

엇! ㅠ

사진이 좀 어두운데 열면 이렇게 또 작은 박스가 있구요.

아래에 3개박스가 있어요.

3개의 작은 박스 중 1박스를 꺼내면 이런 작은 6개가 들어있는 1박스가 나오고요~

윗 부분을 이 점선따라 열면~!!

이렇게 6개가 들어있어요~!!

이걸 냉동실에 얼려주면 맛있는 밀크 아이스크림이 되요.

그래서 저는 4개를 냉동실에 넣어줬어요.

엇엇!!

전 이제 봤는데요ㅠ

얼리기 전에 !

 

1. 내용물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주고

2. 냉동고에서 12-24시간 눕혀서!!! 얼려줘야 하나봐요.

(어쩐지 몇개는 옆으로 눕혀서 잘 안 얼었던걸까요?;;;)

3. 얼린 후에 먹을때는 아래 사진 표시부분을 개봉선 따라 뜯은 후

뚜껑을 뒤로 젖혀 주면 된데요.

4. 가볍게 주물러 중간부터 밀어 드세요. 라고 써있어요.

그래서 어제 얼려주고 오늘 뜯었을 때 이런 모습이에요.

뒤로 젖혀서 먹으면 되요.

먹을 때 손이 시려워서 휴지를 덧대주고ㅠ 먹었어요.

중간부터 눌러주고 밀어서 올려주고 먹었는데요.

맛이 굉장히 진한 우유맛이에요.

 

 

젤라또 느낌도 나고 진한 연유 먹는 느낌도 나는데 우유향이 진짜 진해요~

맛있구요. 아이도 잘 먹고 남편도 잘 먹네요.

저도 물론 맛있게 먹었고요.

쫀득한 진한 우유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이구요.

아이랑 저는 그냥 먹었지만 남편은 아이스크림을 빼서 커피를 넣어주고 아포가또(?)처럼

줬더니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응용해서 먹어도 맛있는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밀크

내돈내산 제품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보시고 공감되시면 아래의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