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헤어제품 4-2 바이오메드 F/P 샴푸.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5. 30.

이제 봄인데 저는 가을, 겨울 하이앙포레 안티 댄드러프 샴푸쓰고 괜찮아져서

프리미엄샴푸로 다시 쓰고 있었거든요.

근데 남편은 자꾸 봄이 되었는데도 각질이 떨어지고ㅠ 심하게 

두피까지....(더 이상의 설명은....불가능....ㅋㅋㅋ)

하이앙포레 안티 댄드러프 샴푸가 좀 비싼....암튼 비싸서 또 사진 못하고

더 헹궈봐라 덜 헹군거 아니냐 타박아닌 타박을 하니 자꾸 샴푸를 바꿔본다고 

하는거에요.....ㅠ 근데 그렇게 한두번 쓰고 남은 샴푸 작은용량들이 집에....

암튼 이런 사이클을 이제 멈춰보겠다며 어느 주말 신세계 백화점을 갔었는데

마침!!!! 발견한 샴푸가 바이오메드 샴푸였어요.

이거 뭔가 세분화로 나뉘어서 F/P 샴푸는 건성각질였나 건성두피였다 암튼 그걸 보고

이걸 사라고 했는데............내가 했는데.........

암튼 각설하고...실갱이 끝에 그날은 안사고 저는 미련을 두고 검색해 보며

마침 또 세일 중였어서 바이오메드F/P 샴푸를 다른데서 사왔어요.

오!! 좋아 좋아~

집에와서 제가 먼저 사용해 보겠다며 열고 써보는데...어...

어!!!

어!!!!

이거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이었지 말이에요. 

 

 

 

 

뭔가 이거 한방의 약같은 느낌의 향...

어디서 맡아 본 적있는 느낌였지만 기억이 잘 안나는 향...

하이앙포레 안티댄드러프샴푸랑 향이 비슷해서 ...

혹시나 하고 하이앙포레통이라 바이오메드통 뒷면을 보니까

제조업자가 (주)엠코스메틱 이름이랑 주소가 같네요;

같은 회사인걸까요? 뭘까요?? 저도 모르겠네요.

안티댄드러프샴푸 통을 다써서 버리고 없어서 비교가 안되지만 확실한건!!!

그의 두피에 각질을 더이상 찾아볼 수 없이 그의 어깨는 검정색티를 입어도 깨끗했어요.

 

 

혹시 아직 봄인데도 두피에서 각질이 떨어지신다면 

하이앙포레 안티댄드러프샴푸나 바이오메드F/P샴푸 둘 다 좋은거 같아요.

다만 향이 비슷해서....비듬/각질샴푸향이 다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제 취향의 향은 아니었어요.

이상 바이오메드F/P샴푸 내돈내산 헤어제품 후기였습니다.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읽어보시고 공감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