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컬러를 지우고 바꾸는 매직마카 <까리오까 매직 - CARIOCA MAGIC!> 20색 후기~!!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4. 9.

까리오~~까~~(왠지 이렇게 굴리면서 또 길게 늘여 뜨리면서 발음해야 할거 같아요~;;;;)

맨 처음엔 사실 구매하면서 카리오카매직인줄 알았어요ㅠ

벗뜨 메이드 인 이탈리아~~!!

그래서 까리오까구나 알았네요ㅋ;;;;

이탈리아에서 온 '까리오까 매직' 내돈내산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사실 이 까리오까 매직을 사기위해서 간게 아니라 전에 인터넷으로 책주문을 하면서 

아이 심심할까봐 그냥 해보라고 주문한 숨은 그림찾기책을 의외로 너무 좋아해서 이틀만에 다 찾아버리고

또 심심할까봐 더 종류가 다양한 워크북을 찾아보려고 광화문 교보문고에 갔었어요.

가서 숨은그림찾기랑 틀린그림찾기 등등 사서 가려는데 아이가 구경도 하자고 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발견한거에요.

요즘 미술에 관심을 둬서 미술학원도 다니고 이제 제법 소근육도 발달이 잘 이뤄져서인지 그렇게 가르쳐줘도

펜 끝을 잡던 아이가 이제 제대로 펜을 쥐고 이러는걸 보니 스케치북에 그림그릴 때 재밌을거 같았어서 구매해보았어요~!!

열면 이렇게 앞이랑 맨 뒤에는 하얀색 매직펜이 2개 있구요.

원색으로 된 펜8개가 있고 뚜껑이랑 몸체가 다른색 펜 10개가 있어서 총 구성이 20색이에요.

20색은 이렇게 구성이 되구요.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뚜껑이랑 몸체의 색상이 같은것은 원색펜(ERASABLE)8개의 색상은 하얀색 매직펜으로 칠하면 하얗게 색상이 나타나구요.

뚜껑이랑 몸체의 색상이 다른것은 컬러체인지펜(COLOR CHANGE)10개의 색상은 하얀색 매직펜으로 칠하면 몸체색상은 바탕색이 되고

뚜껑색상은 글씨의 색상처럼 보여요. 

매직펜은 그냥 여분까지해서 2개가 있는거 같아요;;

그리거나 써보면 아래 그림처럼 표현되요.

귤 안같지만ㅠㅠ 귤을 표현한 아래 그림은 원색펜이라 하얀 매직펜으로 칠하면 하얗게 변하고요.

컬러체인지펜은 바탕을 칠해서(몸체색상) 매직펜으로 글씨를 "Happy birthday to you"를 써보면 뚜껑의 색상이 표현이 되요.

그림을 못그려서 예를 든 응용표현이 여기까지네요ㅠㅠ

암튼 너무 신기해요~~~꺄아~~~/^^/

저는 그림보다는 편지나 카드를 쓸때 표현하면 이쁠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냐하면 그림을 못그려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 까리오까 매직 내돈내산 구매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으시고 설명이 한번에 들어오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