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헤어제품 4-1 하이앙포레 프리미엄샴푸, 수분마스카라.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5.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제가 사용중인 내돈내산 헤어제품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바로 하이앙포레 제품이에요.

프리미엄 샴푸랑 수분마스카라를 사용중인데요.

아직도 잘 모르겠는게 수분마스카라가 린스개념인지 트린트먼트개념인지를 모르겠어요.

근데 향도 너무 좋고 사용감이 좋아서 사용 중이에요.

하이앙포레 프리미엄 샴푸를 알게된 건 미용실에서 였어요.

머리를 감겨줄 때 샴푸향이 좋은것들이 있으면 좀 물어보는편인데요.

민트향(?)같이 화한 느낌의 향이 편안하게 나서 좋아서 물어보고 구매해봤어요.

뒷부분 내용을 보면 프리미엄샴푸두피클렌징&모발건강으로

모발에 힘과 탄력을 주면서 끊어지기 쉬운 모발을 자극없이 선택적으로 세정한다고 쓰여있어요.

제가 머리끝이 펌이랑 염색으로 거의 갈라져있는데 프리미엄샴푸쓰고 수분마스카라까지 쓰면 부들부들 해져요.

 

뒷부분 내용를 보면 수분마스카라수분공급&모발탄력으로

연맥(귀리)의 자연단백질과 올리브 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상된 모발 또는 영양이 부족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와 탄력을 줍니다. 매우 건조하고 민감한 모발을 위한 제품이라고 쓰여있어요.

하이앙포레 수분마스카라를 알게된 건 미용실이 아니라 이마트몰 예전에 부츠몰에서 구매했었어요.

샴푸가 있으니까 린스(?)개념으로 써봐야겠다 싶어서 작은걸로 구매했었는데요.

써봤는데 향이 너무 좋았어요. 상쾌한 플로랄의 향 느낌이었어요.

근데 린스는 쓰면 부들한데 부들한거에 비해서 좀 말려도 미끄덩거리고 머리가 뭔가 떡지는 느낌이 있다면

이건 쓸때는 부들 부들한데 말릴때는 아무 느낌없이 그냥 모발이 부들해져서 

위에서 언급한 제 모발 상태에 딱이었어요.

하이앙포레프리미엄샴푸제형이에요.

제형이 불투명 아니고 투명해요; 종이 배경이 하얘서 불투명으로 보이네요ㅠ

하이앙포레수분마스카라제형이에요.

 

수분마스카라제형은 보이는 그대로에요.

다시 설명드리자면

위의 사진이 프리미엄 샴푸의 제형이고 아래 사진이 수분마스카라의 제형이에요.

그리고 가을, 겨울에 비듬같은 각질이 어깨위로 떨어져서 너무 스트레스였는데요.

그런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하이앙포레 안티 댄드러프 샴푸도 좋더라구요.

근데 사진이 다 쓰고 통을 버려서 없어요 ㅠㅠ

그래서 준비한 사진이 바로

그때 같이 주문한 제품인데요.

안티 댄드러프 스터핑 트리트먼트에요.

지성, 건성 비듬에도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라고 써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사용법은 적당량을 두피에 스프레이 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헹구어내지 않습니다 라고 쓰여있어요.

근데 이게 좀 아쉽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이게 제형이 뿌리는 스프레이라서 제형이 물처럼

흐르는터라 한손으로 뿌리고 한손으로는 두피에 바르고 마사지를 해줘야 하는데요.

용기가 보다싶이 너무 부드러워서 미끄러워서 떨어뜨려 깨질꺼 같아서 사용할 때마다 걱정되네요ㅠ

향은 뭔가 아저씨의 향이 느껴지는 향이에요.

 

근데 저는 그 시원한 스킨향(?)을 제가 좋아해서 만족하면서 뿌리고 있어요.

향수로 표현하자면 다비도프 에코향수랑 비슷한 기분이에요.

이게 남편이 총각때 쓰던건데 제가 너무 좋아서 제가 거의 다 뿌리고 다녔었거든요ㅎㅎ

이상 제가 사용해보고 추천 드리는 하이앙포레 제품이에요.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가격이 좀 부담스러웠지만 가끔 할인을 하니까 잘 봐뒀다가

구매해 보셔서 사용해 보신다면 만족하실 그런 제품인거 같아요.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읽어보시고 공감하셨으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