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헤어제품 4-4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5. 30.

이번에 소개할 헤어제품은

컬크림이에요.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입니다.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크림

 

아이에게 첨으로 펌을 해줬는데요.

여러 엄마들의 말처럼 아이들 펌은 빨리 풀려하더라구요 ㅠ 특히 머리 윗쪽이요.

그래서 검색하다가 구입한 제품이에요.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리브-인 컨디셔너 제품으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컬 진 모발

특유의 부스스함을 잡아주어 부드럽고 윤기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고 뒷면에 적혀있네요.

사용법은 젖은 혹은 마른 웨이브 모발에 적당량 골고루 도포 후, 자연건조 또는 드라이를 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하라고 써있어요.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크림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크림 향은 밝은 상쾌한향 같은데 뭔가 바닐라 같은 부드러운 향도 같이 나서 설명이 어렵네요.

저는 아이 머리 감기고 젖은 상태로 발라서 드라이로 말려주는데요.

 

 

 

그러면 컬이 살아나서 방금 펌한듯한 상태로 보여 이쁘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제형

 

제형은 크림같은 느낌이고 약간 오렌지빛이 도는 느낌이네요.

생산지는 이스라엘에서 만들었네요.

사용기한을 보고 용량이 300ml인데 언제  다 쓰나 했는데

남편이랑 아이랑 같이 쓰니까 잘 써지고 있어요~

이상 모로칸오일 인텐스 컬 크림 내돈내산 제품 후기 였어요.

감사합니다~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면 수정할게요.

*읽어보시고 공감되시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