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입맛의 맛집

포장맛집 5-1. 홍대 초마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5. 12.

요즘은 포장해서 차안에서 먹으면서 나들이를 하고 있어서

여러군데 포장맛집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내돈내산 포장맛집 소개 입니다.

5-1. 홍대 초마에요.

전화로 포장하고 차에서 내리면 얼른 픽업해서 한바퀴돌고 오는동안 기다렸다가 

타고 목적지까지 가서 먹느라 면이 좀 불긴했어요ㅠ

그치만 맛은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

남편이 본인은 절대 매장아니면 짬뽕 안먹는다며 저만 먹으라고 해서 제 짬뽕이랑

아이 짜장면만 포장했어요.

짬뽕은 면이 좀 불은거빼곤 국물이 환상@..@ 아는 그 맛이라 집중하고 먹는데

아이 짜장면 먹이면서 쳐다봐서 한번 먹으라고 했더니 반을........먹었네....요...

포장은 이렇게 그릇에 비닐팩(?)으로 덮여있어서 플라스틱 미니칼(?)로 찢고

면은 뚜껑있는 작은 플라스틱 그릇에 담겨있었어요.

남으면 어쩌나 했는데 면있는 곳에 담아가면 괜찮은거 같아요.

단무지도 있는데 사진 못찍었어요.

암튼 저는 좋았어요^^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