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적 입맛의 맛집

산본 '요요연연' 제가 좋아하는 빵맛집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6. 5.

제가 좋아하는 빵맛집 산본 요요연연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요요연연은 인스타에서 보고 알게되었던 걸로 기억해요.

주문은 요요연연 인스타에서 라인업된 빵을 보고 메세지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 방식(?)은 라입업에 써 있습니다.

저는 제가 주문하던 날 라인업을 보고 어니언링과 식빵

그리고 호두크랜베리깜빠뉴, 조개빵을 구매했어요.

가게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나중에 다시 가서 찍게되면 수정해서 올려볼게요)

계산 후 봉투 안에 빵을 찍은 사진이에요.

위에 보이는게 조개빵 같아보이구요;;(어두워서ㅠ)

가운데가 어니언링(이거 제가 제일 좋아해요ㅠ), 아래가 식빵이구요.

요게 호두크랜베리깜빠뉴에요.

차안에서 참지않긔.....;;

흐흐흐 조개빵 너로 정했다.

한입 베어물면 이런 슈크림(?)이 나와요.

맛이 빵과 크림 전체적으로 크림슈 먹는 느낌이에요~

아마 안에 있는 검은 작은건 바닐라빈(?) 같아요.

가볍게 커피마시면서 먹기 좋은 빵인거같아요 개인적인 취향으로 다가요~^^

음..집에와서 하나 더 이번엔 어니언링을 먹었어요.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빵인데요.

베이글 자체는 그냥 플레인베이글 같구요.

안에 크림치즈에 양파가 들어있는~제가 좋아하는 어니언링이에요.

ㅠ 호두크랜베리 깜빠뉴는 사진이 없어요 ㅠ

슬라이스한걸 발사믹+올리브오일 소스에 찍어 먹었더니 금세 사라졌...;;

식빵도 쨈발라 먹고 마늘빵도 해 먹었는데 사진이ㅠㅠ

빵을 많이 샀다고 생각하고 빵순이도 아닌데 금세 사라져 버리는ㅠㅠ

암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 맛집 요요연연 이었습니다.

산본에 빵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읽어보시고 공감되시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