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아임낫어베이비( I'm not a baby)구매후기.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2. 9.

아임낫어베이비 시리즈_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암 낫 어 뻬에이비~"

이거 보고 있으면 아이가 와서 이렇게 말할 것만 같아요.

아기티를 벗어난 만 4세~12세 유아 전용 제품이래요.

아임낫어베이비 바디워시

 

맨 처음에는 바디워시만 사봤었어요.

목욕을 너무 싫어하는 아이라 ㅠ 목욕때마다 전쟁이에요.

소리지르고 귀따가워서ㅠ (흙흙...)

기존에 쓰던게 다 써가서... 밑에는 있는데....안나와서 ㅠ

어린이제품은 뭐가있나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구매했어요.

인터넷 찾아보니(추린내용출처:지니더바틀사이트-진한글씨)

*산양유로 만든 프리미엄 어린이 바디워시이고

내용을 보니 저는 피지 분비량이 적어 피부 트러블이 잦고 민감해지기 쉬워요 란 말이

저희 아이를 보니 좀 건조하고 트러블이 잦고 그런게 민감해서 인가 싶어서 마음에 와 닿아서 구매했어요.

일단 뉴질랜드산 산양유(Goat Milk) 가 들어갔다하고 약산성이라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화해앱을 통해서도 구매전 보는데 향료 빼고는 주의성분이 없네요.

사실 땀냄새도 아이들은 배제 할 수 없기때문에 무향은...저에겐 너무 어려운 선택이었어서

향료가 있는걸 택할 수 밖에 없어요.

은은한 플로랄 부케향이 뭘까? 하면서 너무 궁금해서 제가 먼저 써봤는데 향이 향이...제가

좋아하는 향이어서 더 끌렸어요ㅋ;

이걸 뭐라 설명 해야할지 상큼하고 산뜻한 향이 있는 꽃향?

암튼 너무 좋아서 추가로 샴푸도 페이스&바디로션도 구매했어요.ㅎㅎ

아임낫어베이비 샴푸

 

아임낫어베이비 페이스&바디로션

 

암튼 목욕을 너무 싫어하는 아이에게 씻길때마다 너 이제 아기 아니야~~

어린이야~ 이제 숙녀처럼 좋은향기로 씻어야지 음 향 좋다~~하니 애도 

좋다고 이제 자기 아기 아니라고 대화하면서 씻고 그랬네요.

*아임 낫 어 베이비 내돈내산 구매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잘못된 부분은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