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바이레도 '라튤립'(BYREDO 'LA TULIPE') 선물받은 후기.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2. 6.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썸바디에게ㅋㅋ선물받은 바이레도 라튤립에 대한 구매 후기를 써보려합니다.

튤립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꽃이에요.

특히 향기가 아주 매력적이죠~ 

사진찍는데 아이가 왜 내 장난감이 여기있냐고 하네요;

니치향수라고 어학사전 검색해보니까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소량으로

만드는 희소한 향수라고 하네요(출처: 다음Daum 어학사전검색).

 

*바이레도는 2006년 창립된 스웨덴의 니치향수브랜드래요.

바이레도는 '향기에의한' 이라는 뜻인 '바이레도런스'의 줄임말로

바이레도 시그니처 로고인 'B' 로고를 대충보면 13과도 비슷한데 농구선수

출신 창립자 벤 고헴이 농구선수로 활동하던 당시 그의 등 번호가 13번 이었다고 하네요.

(*출처:네이버 나무위키에서 보고 추려본 글입니다)

 

 

자세히보면  시그니처 로고가 바이레도의 B 로도 보이지만 13으로도 보이나요? 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 옆에 카드봉투같은 곳 안에는 종이에 뭐라고 쓰여있는데;;음...(영어라 패스요).

니치향수라니까 신기하네요.

뿌렸을때 누구나 나는 향보다 나만의 향을 갖고 싶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맘에 더 들었어요.

하지만 백화점 시향이 안되고ㅠ 시향이 안되니 상상으로만 생각하고 받았는데요.

받고 뿌려보니까 음; 이건 뭐지?....아카시아인가 라일락인가 뭔가 어디선가 껌에서

많이 맡던 향기가 나는거 같아서(향수는 기호품(?)이라 주관적 제 느낌은 그랬어요)

ㅠㅠ그냥 랑콤 사달랠껄 그랬나 했는데 오잉? 이거 잔향이 설명이 안되는데 잔향이

너무 좋네요. 잔향만 보면 데일리로 뿌려도 괜찮은 향수같아요. 잔향이 의외로 오래가는 편입니다. 

뚜껑이 닫을때 자석인것처럼 쑥 들어가서 좋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ㅠ

사용기한이 너무 짧아요ㅠ

그래도 50ml니까 금방쓸거 같긴한데 이시국에 나갈곳이 ㅠㅠ

집안에서라도 뿌리고 있는데 겨울도 괜찮을거 같고 봄까지도 좋을거 같아요.

이상 튤립향기가 매력적인 바이레도 오드퍼퓸 라 튤립 실제 구매 사용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손꼽을 정도로 아주 맘에 드는 향수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못된 부분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