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전망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by 현실적인 夢想家 2021. 8. 11.

 

인바이오젠 기업개요

 

신발 제조 및 판매와 목재펠릿 부문사업을 주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최근 신발의 패션 아이템으로의 인식 변화에 대비하여 특수 소재를 사용한 제품 개발 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2013년 말부터 해외에서 목재펠릿을 수입하여 한국전력 등지로 판매하는 바이오에너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바이오에너지사업의 주요 매출처는 발전소 및 목재를 원료로 가동하는 보일러를 보유한 제조회사와 톱밥을 깔개로 사용하는 목장입니다.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바이오젠 주가 현황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인바이오젠이 계열사 하임바이오가 세계 최초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예방치료제 개발을 위해 대형협력사 계약을 곧바로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에 상승세 입니다.

인바이오젠은 8월 11일 전날보다 12.86% 오른 4650원를 기록했습니다.

 

인바이오젠 최대주주 '하임바이오'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하임바이오

 


7월 하임바이오는 세계 최초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를 예방, 치료할 수 있는 물질 개발에 성공한 논문이 사이언스 자매지인 SCI급 과학전문 국제학술지 사이언스 시그날링(Science Signaling)지에 커버스토리로 공식 게재됐다고 발표했습니다.

논문에 따르면 특정 길이의 인 중합체(Inorganic Polyphosphate)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인간세포에 부착하지 못하게 함과 동시에 침투한 바이러스에도 항바이러스 작용함을 실험적으로 증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임바이오가 개발한 인(燐)중합체는 곧 개발에 착수할 예정인 나잘 스프레이(Nasal spray: 코에 뿌리는 스프레이)가 변이바이러스까지 치료, 예방할 수 있는 새로운 의약품 또는 의료기기 개발 가능성을 보여 국내외 대형 제약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

 

국내 바이오 전문 기업인 하임바이오 대표이사인 김홍렬 박사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이탈리아 쎄인지연구소가 공동으로 세계 최초로 연구개발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예방치료제가 개발을 위해
대형협력사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인바이오젠의 주가가 강세입니다.

인바이오젠은 하임바이오의 대사항암제와 코로나 치료 관련으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임바이오의 최대주주 겸 투자자 입니다.

바이오벤처 하임바이오가 종합 바이오연구개발센터를 서울 성수동에 열었습니다.
연세대 ‘에비슨 의생명연구센터‘와 고려대 산학관에 나뉘어 있던 조직을 종합 연구개발센터로 합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종합 연구개발센터 개소와 함께 제약·바이오 전문인력도 대거 확보했습니다.
하임바이오는 암세포만 굶겨 죽이는 4세대 대사항암제 ‘스타베닙(Starvanip, NYH817100)’을 개발 중입니다.

임상 1상은 마무리 단계이며, 2상 IND를 위한 준비에 착수했고 대규모 임상연구 자금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 대표는 7월 말 제1차 3자배정 유상증자를 원할하게 마쳤고 2차 3자배정도 8월 말까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치료제 개발 주체가 선정되는 대로 대형 협력사 계약을 곧바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인바이오젠 주가 전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계 최초 코로나 치료제 개발 호재로 주가 상승폭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